1. 교육프로그램 안내
* 일시 및 강의 내용
- 2020. 11. 24(화) 14:00 - 18:00
1강 비대면, 디지털 마케팅의 트랜드와 대응 전략
2강 비대면, 디지털 마케팅 절차와 실무
- 2020. 12. 1(화) 14:00 - 18:00
3강 소셜미디어 마케팅
4강 검색엔진 마케팅
2. 강사: 김철환 적정마케팅연구소 소장
- 전 금강기획/블로터 사업본부장
- 현 콘텐트진흥원 자문위원
3. 교육장소: 종로 누구나 11층(C교육실): 종각역 부근
4. 비대면 디지털마케팅 멘토링
- 프로그램 참여 후 일정 조율 후 창업팀 당 2시간씩 마케팅
솔루션 멘토링 및 컨설팅 진행예정
5. 교육프로그램 상세
1강 비대면, 디지털 마케팅의 트랜드와 대응 전략(2시간)
- 사회적기업과 마케팅
- 비대면, 디지털마케팅 vs 전통적인 마케팅
- 비대면, 디지털마케팅 트랜드와 대응 전략
2강 비대면, 디지털 마케팅 절차와 실무(2시간)
- 홈페이지, 쇼핑몰 등 고객 발굴 공간의 마련
- 고객 발굴 공간의 전환 최적화
- 구글 애널리틱스 등을 활용한 성과 분석 환경 설정
- 온라인 평판 관리
- 마케팅 믹스와 실행
3강 소셜미디어 마케팅(2시간)
-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트리플 미디어 전략
- 소셜미디어 채널 구축과 구독자 확보
- 인플루언서 마케팅
- 소셜미디어 광고
4강 검색엔진 마케팅(2시간)
- 잠재고객 접점 검색어의 발굴
- 쇼핑몰의 검색 최적화
- 블로그 포스트의 검색 최적화
- 지역 정보 검색 최적화
- 기타 콘텐츠 유형의 검색 최적화
- 검색 키워드 광고